새가족 등록안내

  • 교회소개 >
  • 새가족 등록안내

 

 

은혜와진리장로교회를 방문하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래와 같은 등록절차를 통해 교회공동체의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최선을 다해 섬기겠습니다.

 

 

 

 

 

은혜의 말씀과 진리의 복음이 있는 은혜와진리장로교회에 오신 성도님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로 하나 된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장로교 신앙과 개혁주의적 전통을 따르고 있는 우리교회는 성도님을 바른 신앙으로 인도할 것입니다. 새가족 부원들은 교회처음 나오신 분들이나 새롭게 교회를 정하시는 분들을 기쁜 마음으로 돕고자 합니다.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은 교회입구에서 새가족 부원(새가족 환영명찰 부착)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새가족으로 교회에 등록하는 모든 절차를 도울 것입니다. 그들의 친절한 도움을 통해 예배에 참석하시고, 예배 중에 간단한 소개를 통해 성도들과 인사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예배 후에는 본인의 선택에 따라 등록카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교회에 방문으로 오셨거나 등록하신 분들은 예배 후에 친교실에서 담임목사 및 새가족 담당목사와 간단한 교제를 통해 교회를 소개받습니다. 우리교회는 1부 예배 후 친교실에서 다과, 3부 예배 후에는 식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새가족 부원들과 교제하시면 됩니다. 예수님의 사랑으로 당신을 최고로 섬기겠습니다.

 

문의 : 새가족 담당 변화평 목사(817-714-1470),

등록안내 담당 : 1(문인자집사)/ 3(홍은주 집사, 전기영 집사)

친교 및 식사교제 담당 : 이현경 집사

안내 및 주중메시지 : 홍은주 집사

 

 



새가족으로 교회에 등록한 분은 소정의 새가족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새가족교육은 총 3주 동안 이루어집니다. 새가족으로 등록하신 분들을 고려하여 교육시간은 수시로 배정할 것입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교육의 참여하여 은혜와진리장로교의 성도로서 자리매김하시기를 바랍니다.

 

*일시 : 주일 3부 예배후 1:30/ 소예배실

*인도 : 담임목사 김태엽, 새가족담당 김인철 목사

*새가족 교육프로그램

1: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

2: 교회라는 공동체

3: 은혜와진리장로교회 신앙생활 안내

 

 

 


 

 

소정의 새가족교육을 마치신 분은 일정에 따라 새가족 수료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료식은 그 동안 새가족으로서 성실한 교육참여와 예배참여를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새가족부에서는 성도님의 수료이후에도 계속해서 교회활동을 지원하게 됩니다. 새가족 수료식은 보통 연 2(전반기, 후반기) 실시합니다.

 

*3부 예배시 수료증을 수여합니다.

 

 

 


 

 

새가족 환영회는 새가족 수료식과 거의 같은 시기에 열립니다. 이 행사는 그 동안 새가족으로서 교회예배, 교육, 교제 등에 성실히 참여한 것에 대한 감사와 격려의 시간입니다. 교회에서 준비한 식사교제를 통해 더욱더 풍성한 공동체의 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새가족 환영회를 마치신 분은 비로소 각 구역으로 배치가 됩니다. 혹시 학습이나 세례가 필요하신 분들은 새가족 수료식이후 준비된 교육을 통해 의식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구역에서는 새가족이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도울 것입니다. 구역공동체의 모임을 통해 보다 성숙한 성도로서의 복된 자리에 오르시기 바랍니다.

 

*구역편성

1 구역 : 옥대한 장로

2 구역 : 박철순 집사

3 구역 : 신용재 장로

4 구역:  최계삼 집사

 

구역에서는 당신을 최고로 섬길 것입니다.

 



 

2203 Dean Ave. Bakersfield, CA93312 TEL : 661-589-0191 지도보기

Copyright © 은혜와진리장로교회 Bakersfield.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0
  • Total36,251
  • rss
  • 모바일웹지원
  • 2016 Best